2015년 6월 30일 화요일

링크와 에버랜드 나들이 해보았쪄요~~~(링크는 지난 에버랜드에서 어딜 다녔는지 알고있다!!)


봄봄봄봄~봄이 와쨔요~~~~~~
다들 봄나들이 한번쯤 다녀오셨나요?
저도!!! 다녀왔답니다.

애!버!랜!드!!

애들과의 나들이. 놀이공원 만한 곳이 없죠!! ^^

이번 나들이엔 특별손님!!
링크!
와 함께 했습니다 ~

애버랜드로 출봐알`~ ^^
brown_and_cony-14

 


자자. 여깁니다. 에버랜드...

사람이 무~~~지~~~~ 많습니다 ㅠㅠ
그래도 괜찮습니다. 아이들이 좋아하니깐요.
(괜찮아 괜찮아..견딜수 있을거야..토닥토닥..)

 

 

오늘의 요원1번&요원2번 입니다!
일단~ 씐나게~ 놀이기구 탑승하시는 요원분들!!

 

 

 
전리품도 하나 득템하셨구요~
계속 씬나게 씬나게~ 놀아용~ ^^

 

 

 
로스트벨리..
허거걱.....줄 정말 오래~~섰어요 ㅠㅠ
그래도 기린이랑 코앞에서 보니 어른인 제가 더 신나했다네요 @.@

 

 

 

퍼레이드도 봐요.
절대로 앉아서 쉬려고  퍼레이드 보고 그런거 아닙니다 ^^;;

 

 
짠~ 요원1번! 링크 들고 포즈 한번 취해보세요~
우리 사장님 보시면 링크 모델로 써주실지도 모르잖아욤~


자자자.....
제일 궁금한것!
링크야 잘 잡히고 있니?

짜잔~~



 


오마이갓!
우리가 오늘 에버렌드에서 무슨 있을 했는지
링크는 알고 있네요!!!

아시죠? 링크는 혼자서는 위치확인을 해줄 수 없어요~
링크는 패미를 설치한 다른 사용자가 주변의 링크를 포착해서 위치를 전송해주지요~

아항~
그럼 지금 에버랜드에 나의 링크를 잡아주는 패미가 있다는 말씀!!
(혹시나 싶어 제 패미가 깔려있는 폰는 에버랜드에 아예 가져가기 않았습니다!!)

에버랜드에 패미야..얼마나 깔렸니?
한번 볼까요?

 

꺄항~
이렇게 지금 애버랜드에 패미 사용자분들이 많다고 하네요~
(빨간 점이 패미 사용자입니다)

진짜 뿌듯~하네요! ^__________^

이상 에버랜드 다녀온 링크였습니다~

(다음번 나들이는 어디로 갈래 링크야~ 커밍슌~)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