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년 9월 3일 목요일

[기능] [하루 이동경로보기] 내가- 하루에 얼마나 움직였지???






제가 제일 즐겨하는 패미의 기능 중 하나는
'전체 경로 확인' 이 아닐까 싶어요.
 
하루(00~24시)의 이동경로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주는 이 기능, 은근히 잼난답니다.
 
특히 저는 마라톤 준비할 때/자전거길 달리기 할 때 한번 이용해 봣어요 ㅋㅋㅋㅋㅋ
완전 뿌듯뿌듯
 
moon_and_james-3


전체 경로 데이터는 서버에서는 하루만 제공하지만,
패미를 매일 실행해서 위치를 확인하면 3일까지의 이동 경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

 
 
나의 이동경로가 궁금하신 분들은
패미 가장 아래에 있는 '전체경로'를 보시면 되요 
 
내 경로 말고 다른 가족의 전체 경로는 못보나요?
당연히 됩니당~~
hoppinmad_angry_line_characters-2
 
나는 나의 가족이 더 궁금하다!!!!

 
역시 이경우에도,
궁금한 사람 사진 클릭! 해서 하단의 전체경로를 보시면 된답니다~

자자...제가 이동한 전체 경로를 볼까요??

 
 
짜잔~!
하루 날짜에 다녔던 거리를 지도에 전부 나타나요
 
근데 숫자의 의미는?
패미의 최하단에 보면 숫자와 시간이 나타나요
숫자1 부터 가장 최근에 있던 위치입니다.
 
윗시간= ~때부터
아랫시간 = ~때까지 머물럿다!
 
숫자에 맞게 바로 이동경로가 나타나고,
숫자를 클릭하시면, 각 숫자로 지도가 이동 한답니다!
 
 
 


 
 
나는 매일 패미를 실행햇어요!
하시는 분들은~
3일까지 이동경로를 보실 수 있으세요~
 
이경우 밑에 1Day+ / 1Day- 버튼을 자유롭게 눌러주세요~


역시 경로를 보고자 하시는 분의 사진을 선택!
전체경로
날짜 이동
그러면 바로 이렇게 전전날 까지 나온답니다!


댓글 2개:

  1. 아이폰도 24시간 이동경로 확인 되나요?

    답글삭제
  2. 부모님 위치 알려면부모님도 이 앱을 하셔야 하죠?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