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년 7월 5일 일요일

[설정] '더보기' 위치옵션과 설정에 대하여










1. 마이패미로 돌아갑니다.
2. 친구관리(그룹관제) 페이지로 갑니다.
이곳에서는 각 그룹별로 '친구추가' '그룹이름바꾸기''나의 모드를 변경' 하실 수 있습니다.

3. 패미의 기본절성을 담당합니다.
3-1 프로필 설정

3-2 앱 잠금
 패미는 개인들간의 위치공유입니다. 개인정보를 꼭꼭 잠그기위해서 비밀번호를 설정하세요.
 (단,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시면,, 저희도 몰라요!!!  스파코사는 개인정보를 소중히 합니다.)

3-3 알림설정
 패미에서 보내는 공지, push, 그리고 알림을 받는 방법; 소리, 진동, 팝업 등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3-4 패미버전확인
패미의 버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
3-5 캐시데이타 정리
누르지마세요 ㅋㅋㅋㅋ
기존의 데이터가 지워지고, 다시 받으시는데 데이터 및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3-6 지도선택
구글지도와 다음지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4. 위치옵션
위치를 잡기위해서는 반드시 설정하셔야 합니다.
위치동의 ON! (안하시면 zzz로 뜹니다)
Wi-Fi ON! 끄시면 위치오차 범위가 넓어질 수 있습니다.
GPS, 센서, 블루투스 ON!! 켜주셔야 위치가 훨신 정확하게 잡히십니다.

5. 공지사항
패미의 모든 공지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.

6. 고객문의
패미에 문제가 생기실 경우 전화번호와 함께 문제가 되는 부분 혹은 시간을 보내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.

7. 도움말
패미가 어려우신가요? 도와드립니다!

8. SHOP
'하트'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. 광고제거를 원하시거나 분실폰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9. 무료 하트 충전소
'광고제거' '분실폰' 아이템을 사용하기위한 하트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

10. 패미추천
패미를 여러분의 주변에 추천해 주세요! 무료가된 패미는 이제 마구마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!!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